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글을 쓰는데로 읽어주는 프로그램 굿~!! 음성게임 다운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2. 8. 15:26

    다운로드



    글을 쓰는데로 읽어주는 프로그램 굿~!! 음성게임
    파일명용량
    입력한 글자가 음성으로 들리는프로그램젬있어요.zip707.8K

    음높이 음색 속도 여자/남자 목소리등을 조절할수 있고

    입력한 글자를 읽어주는 재미있는 프로그램 ㅎㅎㅎㅎㅎㅎ


    훈남병훈
    감사합니다~
    황제오공이
    집에서 혼자 심심할때 하기 잼네요 ㅎㅎ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